구미상모교회 마커스워십 찬양집회

구미상모교회 마커스워십 찬양집회

구미상모교회(담임 조준환 목사)가 구미, 경북지역 청소년과 청장년을 격려하기 위해 마커스 워십팀 찬양집회를 개최했다.

5월 18일(토) 오후 5시, 구미상모교회 본당에서 열린 이날 찬양집회는 마커스 워십 심종호 간사의 찬양 인도로 '이곳에서' '감사함으로' 등 은혜로운 찬양의 무대가 펼쳐졌다.

이어 설교에서는 구미상모교회 조준환 목사가 '바로 선 세대'라는 제목으로 "하나님 제일주의의 믿음으로 교회뿐 아니라 학교와 가정, 사회 속에서 하나님의 자녀임을 드러내고 굳건히 서는 청년이 되라"고 선포했다.

참석자 2천여명은 이번 찬양 집회를 통해 새롭게 마음을 다지고 기독교인으로써 소명을 달라고 함께 기도했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신호철, 오성은(노동교회) 씨는 "이번 집회를 위해 단양에서 왔는데 멀리서 온 보람이 있는 은혜로운 설교와 뜨거운 찬양 시간이었다"고 말했다.

구미 인동교회 장주은(19), 황지원(19) 씨도 "청년 연합 기도 시간에 하나님을 깊이 느낄수 있는 은혜로왔다", "교회에서 찬양 인도자로 섬기고 있는데 심종호 간사같은 리더가 되고 싶고, 또 학교나 일상 생활에서도 복음의 빛 역할을 잘 감당하겠다."고 각각 소감을 전했다.

한편, 지난 1901년 창립해 영남 지역 대표 교회 중 하나로 성장한 구미상모교회는 앞으로 매년 다양한 찬양 사역자를 초청해 청년 연합 찬양집회를 가질 예정이다.

추천기사

스페셜 그룹

대구 많이본 뉴스

중앙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