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기총, '2021 대학수학능력시험 수험생, 학부모를 위한 특별새벽기도회

대기총, '2021 대학수학능력시험 수험생, 학부모를 위한 특별새벽기도회

대구기독교총연합회(대표회장 최원주 목사)가 11월 25일(수) 오전 5시 30분, 대구남덕교회에서 대구시교육청과 함께하는 '2021 대학수학능력시험 수험생, 학부모를 위한 특별새벽기도회'를 개최했다.

대표회장 최원주 목사는 설교에서 '수능 은혜롭게 치르게 해주십시오'라는 제목으로 "수험생을 비롯한 다음 세대들에게 축복을 주고 이 축복이 흘러가 희망이 될 수 있게 기도하자"고 강조했다.

이날 기도회에는 대구시교육청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강은희 대구시교육감은 "오늘 이 기도의 힘 덕분으로 대구 수험생들이 시험에서 자신의 실력을 유감없이 발휘해서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라며 응원의 말을 전했다.

대구광역시교육청 강은희 교육감은 "수험생 여러분, 마지막까지 흔들리지 말고 최선을 다해서 (시험에) 임한다면 여러분들이 바라는 것 이상으로 좋은 결과가 나올 수 있을 것입니다. 대구의 수험생 여러분, 끝까지 힘내시고 침착하게 수능을 잘 보시기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어 특별기도시간에는 대기총 회록서기 이용원 목사(대구기쁨의교회)가 "수험생, 지도교사 및 학부모, 시험 환경"을 위해 기도했다.

 

추천기사

스페셜 그룹

대구 많이본 뉴스

중앙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