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71회 고신총회 공명선거 서약식 및 기호추첨

제71회 고신총회 공명선거 서약식 및 기호추첨

대한예수교장로회 고신교단은 제71회 총회를 앞두고 9월 3일(금) 오후 2시 서문로교회에서 공명선거 서약식 및 기호추첨을 진행했다.

1부 예배는 선거관리위원회 위원장 이성국 목사(이리아름다운교회)의 인도로 시작됐고 고신총회 총회장 박영호 목사(새순교회)가 설교말씀을 전했다.

박 목사는 “선거, 하나님이 기뻐하시는 사람 세우기”라는 제목으로 “혼자서 감당할 수 없는 일들을 총회 구성원들이 함께 맡아 연합하고 유익이 되도록 해야 한다. 성령의 이끄심에 따라 하나님이 원하시는 일꾼을 잘 뽑고, 뽑힌 자는 어떤 일에도 최선을 다하겠다는 자세로 임해야 한다. 성령과 지혜가 충만하고 칭찬받는, 평판 좋은 하나님의 사람을 뽑아야 한다”며 말씀을 전했다.

2부 순서는 공명선거 서약식 및 기호추첨의 순서로 진행됐다.
총회장 후보에 출마한 강학근목사(서문로교회)는 이번 선거에 나선 후보자들과 함께 공명선거 서약문을 힘차게 읽었다.
이어진 기호추첨은 단독출마를 제외한 임원 후보들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제71회 총회는 총회장 후보에 강학근목사, 장로 부총회장에 김재현장로(진주동부교회)가 단독으로 출마했으며, 목사 부총회장 후보는 이날 기호추첨을 통해 권오헌 목사(서울시민교회)가 기호 1번, 김홍석 목사(안양일심교회)가 기호 2번으로 각각 출마한다.

한편, 예장 고신 제71회 총회는 9월 28일부터 3일간 진행될 예정이다.

[인터뷰] 이성국 목사(이리아름다운교회) / 선거관리위원회 위원장
올해는 선거를 진실하게, 따뜻하게, 바르게, 그렇게 하자고 강조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하나님의 사람으로서 신실하게, 생활예배가 가장 중요하듯이 '하나님 앞에서 행하는 일이 되자' 그렇게 강조하고 있습니다.
대한예수교장로회 고신교단은 제71회 총회를 앞두고 서문로교회에서 공명선거 서약식 및 기호추첨을 진행했다.

 

추천기사

스페셜 그룹

대구 많이본 뉴스

중앙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