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은 당신을 사랑하십니다!", 2021년 구미시민교회 오병이어 프로젝트 발대식

"하나님은 당신을 사랑하십니다!", 2021년 구미시민교회 오병이어 프로젝트 발대식

구미시민교회가 9월 12일(주일) 오후 3시 30분에 코로나로 어려움 중에 있는 성도와 지역 주민들에게 이웃 사랑을 실천하기 위한 '오병이어 프로젝트' 발대식을 가졌다.

구미시민교회에서 주최한 이 프로젝트는 성도들의 자발적인 구제 헌금을 모아 주변 이웃들을 섬기는 것으로, 지난 8월 한 달간 206명의 성도가 4500만원을 헌금해 이미 시작된 오병이어의 기적을 볼 수 있었다.

교회는 코로나로 인해 경제적으로 힘든 가정을 세심하게 파악하여 구미시민교회 성도 50가정과 기초생활수급가정 등 150가정을 대상자로 선정했고, 온누리 상품권 10만원과 10만원 상당의 생필품이 담긴 '사랑실천 꾸러미'를 각 가정으로 성도들이 직접 전달할 예정이다.

이날 참석한 구자근 국회의원은 '국가와 지방자체단체의 손길이 미치지 못하는 곳에 성도분들의 정성과 노력이 펼쳐져 코로나 시기에 큰 위안에 된다'며 오병이어 프로젝트를 적극 지지했다.

구미시민교회는 앞으로도 어려운 지역 주민들에게 이웃 사랑과 교회의 사회적 역할을 실천해나갈 것이라 밝혔다.

[인터뷰] 조민상 목사 / 구미시민교회
이번 이 행사를 통하여서 '하나님이 참 기뻐하시는구나'라는 마음이 들게 되었고, 우리 성도들에게도 참 감사의 마음이 넘쳐나는 일이었습니다, 이 모든 것 통해서 이웃들이 다시 새 힘을 얻고 소망 가득한 이 세상의 삶을 살아갈 수 있기를 간절히 기도합니다.
구미시민교회가 코로나로 어려움 중에 있는 성도와 지역 주민들에게 이웃 사랑을 실천하기 위한 '오병이어 프로젝트' 발대식을 가졌다.

 

추천기사

스페셜 그룹

대구 많이본 뉴스

중앙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