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대구성시화운동본부 '2022신년출발기도회' 열어

(사)대구성시화운동본부 '2022신년출발기도회' 열어

 
대구성시화운동본부와 대구·경북홀리클럽은 1월 12일(수) 오전 7시, 대구서현교회 교육관 10층에서 '2022신년출발기도회'를 열었다.
 
'주여 들으소서. 주여 용서하소서. 주여 귀를 기울이시고 행하소서(다니엘 9:19)' 라는 주제 말씀으로 열린 이날 기도회에서 남정우목사(하늘담은교회, 대구성시화운동본부 상임본부장)는 "너는 대답할지니라"는 제목의 말씀을 전했다.
 
남 목사는 "고난과 어려움에 처해 있을 때, 욥과 같이 하나님의 응답을 기다리는 것이 아니라 우리가 하나님께 정직하고 책임감 있게 대답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기도회에 참석한 성도들은 대구지역 성시화와 코로나 척결, 남북평화통일 등을 위해 열정적으로 기도했다.
 
3주간 진행되는 신년기도회는 19일(수)은 이승희목사(반야월교회) 26일(수)은 이건호목사(순복음대구교회)가 각각 말씀을 전할 예정이다.
 
[인터뷰] 이건호목사(순복음대구교회)/ 대구성시화운동본부 대표본부장
저희 대구 성시화운동본부에서는 홍해 앞에 사면초가에 빠졌던 이스라엘 백성들이 가만히 서서 하나님의 구원을 바라볼 때 큰 바람이 불어와 홍해가 갈라졌듯이, 우리 대구의 성도님들이 하나님 앞에 기도할 때 성령의 새 바람이 불어와 이 대구 땅에 놀라운 변화가 있을 줄 믿습니다.
대구성시화운동본부와 대구·경북홀리클럽은 대구서현교회 교육관 10층에서 '2022신년출발기도회'를 열었다.대구성시화운동본부와 대구·경북홀리클럽은 대구서현교회 교육관 10층에서 '2022신년출발기도회'를 열었다.
 

추천기사

스페셜 그룹

대구 많이본 뉴스

중앙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