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수정교회 66주년 기념 헌당 및 임직,퇴임 감사 예배드려

대구수정교회 66주년 기념 헌당 및 임직,퇴임 감사 예배드려

올해로 66주년을 맞는 대구수정교회(담임목사 이창수)가 1월 19일 오후 3시 헌당예배 및 임직, 퇴임 감사 예배를 드렸다.
 
이창수 목사의 인도로 드려진 감사예배는 박기준 목사(목자교회)의 기도, 최광영 목사(베들레헴교회)의 성경봉독, 배광식 목사(예장합동 총회장)의 설교로 진행됐다.
 
배광식 목사는 열왕기상 8:10~11을 통해, "다윗이 법궤를 보고 기뻐 예배했던 것처럼 하나님의 성전 안에서 기도가 끊임없이 이어지는 하나님이 백성이 되어야 한다."고 축복의 말씀을 전했다.
 
이어서 장로 1명, 권사 2명, 그리고 명예권사 1명의 임직식을 가졌으며, 박승환 목사(새소망교회/노회장)의 축도로 축하의 자리를 마무리했다.
 
[인터뷰] 이창수 목사(대구수정교회)
저희 수정교회는 1965년 1월 1일에 설립을 하고 오늘 66주년을 맞습니다.
하나님의 은혜로 지역의 개발과 더불어서 새 성전을 짓게 되었고, 하나님을 마음껏 찬양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지역과 함께하는 교회'로 저희들이 준비하고 있습니다. 많이 기도해 주시고 또 격려해주시기를 부탁드리겠습니다.
 올해로 66주년을 맞는 대구수정교회(담임목사 이창수)가  헌당예배 및 임직, 퇴임 감사 예배를 드렸다.올해로 66주년을 맞는 대구수정교회(담임목사 이창수)가 헌당예배 및 임직, 퇴임 감사 예배를 드렸다.

추천기사

스페셜 그룹

대구 많이본 뉴스

중앙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