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39회 안동기독교총연합회 정기총회 개최

제39회 안동기독교총연합회 정기총회 개최

안동기독교총연합회(대표회장 김철한 목사)가 1월 20일(목) 오전 11시, 안동동산교회(김형탁 목사)에서 제'39회 정기총회'를 가졌다.
 
1부 예배는 김형탁 목사의 인도로 진행이 되었으며 전임 대표회장인 김철한 목사(안동시민교회)가 사도행전 13:1~3 말씀으로 '하나님이 쓰시는 교회'라는 주제로 메시지를 전했다.
 
이날 김 목사는 "환경과 배경에 관계없이 하나님은 예배하는 자를 찾으신다는 것을 잊지 말며, 안디옥교회처럼 순종하는 삶을 살길 소망한다."며 축복의 말씀을 전했다.
 
이어진 2부 정기총회에서 대표회장으로 김형탁 목사(안동동산교회)가 추대되었으며, 감사패 증정 시간에는 1년 동안 수고한 김철한 목사(안동시민교회)에게 신임 대표회장으로 추대된 김형탁 목사(안동동산교회)가 정성을 담아 감사패를 증정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어 신안건 토의시간에 김승학 목사(안동교회)는 "타지역과 마찬가지로 '안동성시화운동본부'를 설립하자!"며, "설립을 위해 1년 동안 연구한 후 내년에 창립하자"는 동의안을 냈으며, 이에 참석자들은 재청하는 시간을 가졌다.
 
[인터뷰] 김형탁 목사(안동동산교회/안동기독교총연합회 신임대표회장)
 
 2022년 새해에 코로나로 교회가 어려움을 당하고 힘이 드는 이러한 상황 속에서 교회에 활력을 불어넣고 복음의 영향력을 더욱 펼쳐 나가는 그러한 능력이 있는 연합회, 기독교의 가치를 지켜나가는 그러한 연합회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임원 명단
회장:김형탁 목사(안동동산교회)
직전회장: 김철환 목사 (안동시민교회)
수석부회장: 양칠동 목사(안동용상제일교회)
부회장: 이재훈 목사(안동성은교회), 임정순 목사 (안동남문교회), 황병도 장로 (안동서남교회), 전희봉 장로(안동교회)
총무: 진영신 목사(안동동부교회)
부총무: 백종석 목사(안동제일감리교회)
서기: 홍현희 목사(안동평강교회)
부서기: 윤병호 목사(안동광명교회)
회록서기: 신동선 목사(안동오산교회)
부회록서기: 조현섭 목사(안동도곡교회)
회계: 권영준 장로(안동도원교회)
부회계: 권오은 장로(안동용산교회)
감사: 최재영 목사(안동길안교회), 차덕현 목사(안동금소교회), 김정일 장로(안동광성교회), 이득형 장로(안동시민교회)
안동기독교총연합회(대표회장 김철한 목사)가  안동동산교회(김형탁 목사)에서 제'39회 정기총회'를 가졌다.안동기독교총연합회(대표회장 김철한 목사)가 안동동산교회(김형탁 목사)에서 제'39회 정기총회'를 가졌다.

추천기사

스페셜 그룹

대구 많이본 뉴스

중앙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