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동성교회 정연철 목사 초청 신년부흥회 개최

대구동성교회 정연철 목사 초청 신년부흥회 개최

대구동성교회(담임 김종균 목사)가 신년을 맞이하여 "현실의 벽을 넘어서라"는 주제로 정연철 목사(삼양교회 원로)를 초청, 신년부흥회를 1월 16일 (월) 저녁 7시 30분 대구동성교회 본당에서 열었다.
 
정연철 목사는 양산삼양교회 원로목사이며, 남울산노회장, 양기총 대표회장, 양산성시화 대표회장, 교갱협 부울경 대표회장을 역임했다.
 
 
이날 특별찬양으로 대구CBS여성합창단이 초청됐으며, '너 하나님의 사람아'라는 곡으로 아름다운 찬양을 선보여 큰 은혜의 시간이 되었다.
 
 
이날 정연철 목사는 마태복음 25장 23절 말씀을 본문으로 "예수님의 관심과 우리의 관심"이라는 제목으로 말씀을 전했다.
 
정 목사는 "예수님의 관심은 영혼 구원에 있기에 믿지 않는 영혼을 위해 복음 전하는데 열심을 내야 한다"며 개척교회 초창기 사역에서 경험한 영혼 구원의 이야기들을 나누었다.
 
 
한편, 이번 신년부흥회는 1월 15일(주일)부터 1월 17일 (화)까지 열리며, 주일 1차례 월~화에는 오전 5시와 오후 7시 30분 두 차례 걸쳐서 마련되며, 장호기 장로, 박동춘 장로가 기도로 순서를 채웠다.
 
 
 
[인터뷰] 김종균 목사(대구동성교회)
 
 이 말씀 잔치로 코로나 이후의 우리가 움츠러들었던 신앙생활들을 다시 한번 현실의 벽들을 무너뜨리고 다시 극복할 수 있는 그런 신앙의 돌파구를 찾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대구동성교회)가 신년을 맞이하여 "현실의 벽을 넘어서라"는 주제로 정연철 목사를 초청, 신년부흥회를 대구동성교회 본당에서 열었다.대구동성교회)가 신년을 맞이하여 "현실의 벽을 넘어서라"는 주제로 정연철 목사를 초청, 신년부흥회를 대구동성교회 본당에서 열었다.

추천기사

스페셜 그룹

대구 많이본 뉴스

중앙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