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광역시장로회총연합회 제53회 정기총회 열어

대구광역시장로회총연합회 제53회 정기총회 열어

대구광역시장로회총연합회는 5월 20일(토) 오전 10시 30분 하늘소망교회(담임 김병대 목사)에서 제53회 정기총회를 열고 황병국 장로를 회장으로 추대했다.
 
1부 예배는 김정수 장로(52회기 회장)의 인도로 진행되었으며, 마태복음 5장 14~16절 말씀을 본문으로 김병대 목사(하늘소망교회)가 '너희 빛이 사람 앞에'라는 제목으로 말씀을 전했다.
 
김 목사는 "예수님의 마지막 기도 중 하나는 '하나 되게 하소서'였다"며 "대구광역시장로회총연합회가 하나님이 보시기에 아름답고 세상의 빛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진 2부 축하 및 격려의 시간에는 박현규 장로(총무)의 인도로 진행했으며, 김정수 장로의 인사, 이준엽목사(경북노회장)의 격려사, 김정호 장로(광주광역시장로회총연합회 명예회장)의 축사의 순서로 축하 및 격려의 시간을 마무리했다.
 
이어, 3부 회의시간에는 1년간 진행한 사업보고와 재정보고 등의 동의와 재청의 절차를 거쳐 통과하였고, 임원개선을 통해 황병국 장로를 제53회 대구광역시장로회총연합회 회장, 이기덕 장로(내일교회)를 차기회장으로 각각 추대했다.
 
 
[인터뷰] 황병국 장로(하늘소망교회)/제53회기 대구광역시장로회총연합회 회장
 
 저는 53회기를 이끌면서 우리 장로들의 마음을 모아 다시 우리 교회가 신뢰를 회복하고 그리하여 대구의 복음화를 높이는데 주력을 다 하고 모든 장로들의 마음을 함께 모으도록 하겠습니다.
 


◆대구시장로회총연합회 53회기 임원 명단
 
회장: 황병국(통,하늘소망교회)
 
차기회장:이기덕(합,내일)
 
부회장:
강신홍(합,남흥),박영배(합,북일),이시홍(합,명일),송선훈(합,동성),
이하규(통,신광),이윤연(통,내당),강영우(통,대구제일),이동천(통,칠성)
이명수(통,안림) 장원덕(통,신암)
송호문(고,대구열린)김완식(고,대일)홍경임(성,소망)
 
총무:장병철(하,순복음대구)
서기:조신기(합,봉덕)
회록서기:김문열(통,남산)
회계:정종문(통,관문)
감사:박현규(합,대구서부),석상철(통,신암),양명석(고,성동)
 대구광역시장로회총연합회는 하늘소망교회에서 제53회 정기총회를 열고 황병국 장로를 회장으로 추대했다.대구광역시장로회총연합회는 하늘소망교회에서 제53회 정기총회를 열고 황병국 장로를 회장으로 추대했다.

추천기사

스페셜 그룹

대구 많이본 뉴스

중앙 많이 본 뉴스